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주변 사람들에게 잘생겨졌다고 칭찬 많이 받았습니다. |
작성일 | 2021.02.02 |
|---|---|
현O우님의 고객감동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치아교정 4년 정도 했어요. 오랜시간이 지났지만, 치아교정을 통해 많이 바뀌었어요. 가장 큰 변화는 이목구비에요. 입술도 교정되었구요. 주변 사람들에게 잘생겨졌다고 칭찬 많이 받았습니다. 저는 그래도 교정과정이 힘들지 않았습니다. 장치 안쪽 부탁해서 더 좋았습니다. 이제야 드디어 환하게 웃을 수 있겠네요. 교정 너무 맘에 듭니다. 원장님 교정치료 잘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십니다. 감사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