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매우 친절하시고 만족도 높은 이곳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
작성일 | 2021.03.09 |
|---|---|
박O혜님의 고객감동후기입니다. 어렸을 때(초등학교 6학년 ~ 중고등학교) 교정을 했었는데 성인이 되면서 관리를 전혀 하지 않아 윗니 돌출과 아랫니 비뚤어짐이 점차 심해졌습니다.
가까운 치과에 문의해 보았지만 전체교정을 권하여서 엄두가 나리 않던 찰나에 엄마의 지인분의 소개로 바노바기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부분교정 가능(6개월) 하단 말에 시작하게 된 교정이 끝난 지금,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매우 친절하시고 만족도 높은 이곳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