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첫 교정 진료후 1년 6개월이 지난 지금 교정을 해서 정말 다행이란 생각이 듭니다. |
작성일 | 2021.07.09 |
|---|---|
김O서님의 고객감동후기입니다. 평소 부정교합으로 고민이 많았어서 수술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처음 해보는 교정치료인데 첫 교정 진료후 1년 6개월이 지난 지금 교정을 해서 정말 다행이란 생각이 듭니다. 교정과 수술 모두 불편한 점, 아픈 점 없이 만족스러웠습니다. 감사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