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여기 말고도 한 곳 더 방문하면서 2곳을 비교해봤는데 비교불가일 정도로 바노바기가 좋더라구요! |
작성일 | 2021.07.09 |
|---|---|
노O나님의 고객감동후기입니다. 앞니 6개씩 부분교정 진행했습니다. 사실 원래도 크게 덧니가 있거나 치열이 많이 틀어지진 않았었지만 왼쪽 송곳니-앞니 사이의 이가 좀 돌아가 있었고 아랫니도 조금씩 돌아가 있었습니다. 한번 교정을 하고싶다는 생각이 드니까 계속 이만 보이더라구요. 그러던 중 친구의 추천으로 바노바기 일레븐 치과를 방문하게 됐습니다. 여기 말고도 한 곳 더 방문하면서 2곳을 비교해봤는데 비교불가일 정도로 바노바기가 좋더라구요! + 합리적인 비용 + 단기간 교정 + 매순간 최선을 다해주시는 치위생사분들!! 항상 기분좋게 다녀가게 됐던 것 같습니다! 저는 앞니는 설측, 아랫니는 외측인 콤비교정으로 진행했는데 말안하면 거의 모를 정도로 티가 안나더라구요. 처음 적응할 때만 불편했고 적응 후에는 불편한 없이 지냈습니다. 항상 원하는대로 치아도 꼼꼼히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바노바기 치과 최고~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