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치열이 가지런해져서 만족해요~ |
작성일 | 2022.03.22 |
|---|---|
정O환님의 고객감동후기입니다. 2016년 10월에 처음 교정을 시작해서 3년 조금 넘게 교정을 했는데 드디어 치료가 끝나서 너무 좋아요. 처음 교정장치가 너무 잘 떨어져서 예상한 시간보다는 시간이 더 걸렸지만, 지금은 치열이 가지런해져서 만족해요~ 이제 유지장치끼면서 남은 발치 공간이 더 아물면 좋을 것 같아요. 3년동안 수고많으셨고 감사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