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마음에 들게 잘 된 것 같아요! |
작성일 | 2022.03.24 |
|---|---|
이OO수님의 고객감동후기입니다. 교정전 웃을때 치아 앞니가 앞으로 많이 튀어나와서 주변사람들이 "너는 교정해야겠다"라고 종종 들었었어요. 고민하던 찰나 친동생이 이 병원에서 교정을 시작해서 같이 하게 됐는데 결론적으로 마음에 들게 잘 된 것 같아요. 교정하는 긴 기간동안 지루하고 힘들긴 하지만 주변에서 치아가지런하다, 이뻐졌다 등등 얘길를 들으니까 교정은 정말 잘 했다고 생각들어요^^ 이쁘게 교정 해주신 원장님 감사드립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