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제가 봐도 변화가 확연히 느껴질만큼 교정결과가 만족스러워요♡ |
작성일 | 2022.04.01 |
|---|---|
김O나님의 고객감동후기입니다. 새내기 때 일레븐치과에 처음 왔었는데 졸업을 앞두고 드디어 치아교정이 끝났네요! 대학생활을 함께한 최원장님, 치위생사 선생님들 그리고 정든 일레븐치과! 오늘 교정기를 뺐는데 시원섭섭하네요♡ 4년전 입이 닫히지 않아 항상 멍 때리듯 입을 벌리고 다녔고 음식도 잘 베어물지 못했어요ㅠㅠ 이제는 입도 야무지게 잘 다물고 다니고 음식도 꼭꼭 씹어서 잘 먹는답니다! 특히 주변에서 입이 정말 많이 들어갔다고 얼굴형이 너무너무 예쁘다는 말도 많이 많이 들었어요! 제가 봐도 변화가 확연히 느껴질만큼 교정결과가 만족스러워요♡.♡ 교정 이후까지 계산하셔서 항상 섬세하게 봐주신 최원장님, 아프지 않게 친절하게 관리해주신 치위생사 선생님들, 정기검진 안올때마다 매번 챙겨주신 상담선생님들까지 정말 감사했습니다!! 일레븐치과에서 한 교정은 후회하지 않을 것 같아요! 앞으로 관리 잘해서 치료받은거 잘 유지하도록 할게영!!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