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원장님, 선생님들이 친절하셔서 편하게 치료받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작성일 | 2022.04.11 |
|---|---|
신O혁님의 고객감동후기입니다. 교정을 시작한 계기가 위아래 치열이 많이 불량하여 교정을 하기로 결정을 하고 일레븐치과에 오게 됐습니다. 치열도 많이 안좋아서 생각보다 기간이 오래 걸렸지만 오래 걸린만큼 결과에 만족합니다. 앞으로는 치아때문에 스트레스 받을 일이나 걱정할 필요가 없을 것 같습니다. 또 원장님, 선생님들이 친절하셔서 편하게 치료받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