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참 잘했구나 하는 칭찬을 합니다! |
작성일 | 2022.04.18 |
|---|---|
이O령님의 고객감동후기입니다. 2년전 용기를 내어 상담하고 교정을 시작했는데 너무 늦은 나이라서 결과에 대한 믿음이 불안했다. 원장님과 선생님들의 세심한 도움으로 힘든 교정의 과정을 잘 마무리함에 감사합니다. 주변에 친지들이 그 나이에 교정을 한다는 것에 염려하는게 모두의 의견이었는데, 늙어가는 내 모습이 늦었지만 나 스스로에 셀프이벤트를 한것이 참 잘 했구나 하는 칭찬을 합니다. 치아도 염려했던 것보다 더 건강해져서 감사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