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재교정 고민하시는 분들께 꼭 하시라고 추천드리고 싶네요. |
작성일 | 2022.04.20 |
|---|---|
임O영님의 고객감동후기입니다. 저는 초등학교때 교정이 뭔지도 모르고 엄마손에 이끌려 교정을 시작했었어요. 아프기만 하고 치열이 예뻐야 얼굴도 예쁘다는 걸 알지 못해서 교정이 끝난후 유지장치도 제대로 안끼고 교정중일때 요구사항도 없이 끝나버려서 성인이 되고 재교정을 일레븐치과에서 시작했어요. 윗니는 설측으로 진행했는데 불편함은 감수될 만큼 결과가 좋아서 만족스러워요. 성인교정이나 재교정 고민하시는 분들께 꼭 하시라고 추천드리고 싶네요. 항상 친절하신 원장님과 직원분들 덕분에 무리없이 교정이 잘 끝난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