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여기 직원분들 한분도 빠짐없이 다 친절해요! |
작성일 | 2022.04.21 |
|---|---|
장O영님의 고객감동후기입니다. 처음에 교정 시작할때 여러군데 돌다가 여기서 원장님 실장님 상담후 여기로 결정했어요. 그동안 치과가 너무 무서워서 오랜 고민끝에 결심했는데 왜 조금 더 빨리 하지 않았을까 후회해요. 중간에 충치치료도 같이 했는데 너무 무서워하니까 옆에서 다독여주시고 정말 하나도 안 아프게 마취해주셔서 벌벌 떨던 제가 민망할 정도였어요ㅋㅋ 성격은 또 급해가지고 매번 올때마다 언제 끝나냐고 원장님한테 징징 댔었는데 그때마다 웃으시면서 짜증 한번 안내시고ㅎㅎ 근데 벌써 어느덧 1년 6개월이라는 시간이 흘러 끝났어요ㅎㅎ 다른 병원에서는 처음에 말한 기간보다 더 길어질 수 있다고 했는데 여기는 원장님이 말씀하신 딱 1년 6개월 걸렸구요. 앞으로 충치가 생기거나 늙어서 임플란트 해야 될때도 무조건 여기로 올테니까 원장님 제발 만수무강 하세요ㅎㅎ (여기 직원분들 한분도 빠짐없이 다 친절해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