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오늘 장치를 뗐는데 만족하고 감사해요. |
작성일 | 2022.04.25 |
|---|---|
조O아님의 고객감동후기입니다. 교정 시작한지 2년 10개월이 된 것 같다. 처음 시작할 때 나이가 있는 상태에서 시작하는 거라 망설임도 있었으나 오랜 바램이었기에 두려움 반 기대 반으로 시작했다. 많이 아플줄 알았는데 교정하는 동안 아프지도 않았다. 병원에서 많이 신경써주시고 안내해주셔서 긴 시간이지만 잘 마무리한 것 같다. 그리고 오늘 장치를 떼면서 만족하고 감사하다. 오랜기간 친절함으로 함께 해주신 일레븐치과 선생님과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