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교정이 잘 된것 같아 좋습니다. |
작성일 | 2022.04.27 |
|---|---|
최O민님의 고객감동후기입니다. 주변에서 교정하는 친구들이 치과에 방문했을때 너무 긴 대기시간으로 스트레스 받는 것을 많이 보았는데 그런게 없어서 편하게 진료 받았던것 같고, 처음 교정 시작했을 때보다 훨씬 나아졌다는 이야기들을 많이 해줘서 교정이 잘 된것 같아 좋습니다. 앞으로 유지장치로 관리 잘하여 교정한 이빨이 안 망가지면 좋겠어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