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쾌적한 환경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항상 기분이 좋습니다. |
작성일 | 2022.04.27 |
|---|---|
최O훈님의 고객감동후기입니다. 방문할때마다 항상 친절하게 대해주시고 쾌적한 환경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항상 기분이 좋습니다. 제가 잇몸도 잘 붓고 이빨이 잘 안붙는 스타일이어서 교정기간이 오래 걸린게 속상하긴 하지만 튼튼하고 안전하게 잘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원장님도 잘생기셨고 간호사님들도 너무 이뿌시고 친절하셔서 좋아요! *원장님 화면발 너무 안받아요 (실물이 훨 잘생기심) 소망쌤 친절하시고 짱이뻐요! 이제 교정 끝!!!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