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진료하는동안 불편함없이 치료받을 수 있었어요 ^^ |
작성일 | 2022.05.17 |
|---|---|
성O기님의 고객감동후기입니다. 일년 반정도 교정진료를 받았는데 선생님을 비롯한 모든 직원들이 무척 친절하셨어요. 교정치고는 짧은 시간이였지만 저에게는 길게 느껴지는 시간이었는데 진료하는동안 불편함없이 치료받을 수 있었어요 ^^ 초반에 장치가 자주 떨어져서 연락도 자주 드렸는데 그때마다 친절한 응대에 약간의 민망함을 덜 수 있었어요. 교정 상담을 여러군데 다녔는데 가격이 가장 비쌌음에도 가장 믿음이 가서 고르게 되었어요. 지금 생각해보면 잘한일!! 교정은 후관리도 중요하다는데 마무리도 잘 부탁드립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