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치과 너무 마음에 들어서 지인소개도 해서 같이 다니고 있어요~! |
작성일 | 2022.05.19 |
|---|---|
왕O은님의 고객감동후기입니다. 치아돌출때문에 2년정도 교정고민을 하다가 포기하려던 중에 바노바기일레븐치과를 우연히 알게 되었어요-! 치과공포증이 있어서 걱정도 많았는데 너무 편안하고 따듯한 분위기의 치과여서 공포증도 이겨내게 되었어요! 진료때마다 궁금하거나 걱정되는 부분들 신경써서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늘 안심되는것 같아요! 치과의자에 앉아서 긴장하고 있을때 근황도 물어주시고 다른 대화도 많이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ㅋㅋ 벌써 교정 시작한지 1년이 넘었는데 남은 기간동안도 잘 부탁드려요! 늘 예약시간도 직업 특성상 갑자기 변동 필요한 날이 많았는데 편의 봐주시고 변경 원활하게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치과 너무 마음에 들어서 지인소개도 해서 같이 다니고 있어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