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설측교정으로 미관상 불편함없이, 스트레스 안 받고 교정 받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
작성일 | 2022.05.24 |
|---|---|
정O지님의 고객감동후기입니다. 저는 돌출입과 부정교합때문에 예전부터 고민이 많았는데 교정을 하면 더 못생겨져 보일까봐 망설였어요. 근데 설측교정으로 미관상 불편함없이, 스트레스 안 받고 교정 받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의사 선생님과 치위생사 분들도 항상 친절하셨고, 특시 저는 사랑니가 크게 난 편이었는데 원장님이 잘 빼주셔서 다행이었습니다ㅎㅎㅎ 다들 적게 일하시고 많이 버세요 일레븐치과 짱!?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