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깔끔한 분위기+친절하신 상담실장님+원장님의 자부심+합리적인 비용+단기간 교정+매순간 최선을 다해주시는 치위생사분들!!:) |
작성일 | 2022.05.30 |
|---|---|
노O나님의 고객감동후기입니다. 앞니 6개씩 부분교정 진행했습니다. 사실 원래도 크게 덧니가 있거나 치열이 많이 틀어지진 않았었지만 왼쪽 송곳니-앞니 사이의 이가 좀 돌아가있었고 아랫니도 조금씩 돌아가 있었습니다. 한번 교정을 하고싶다는 생각이 드니까 계속 이만 보이더라구요. 그러던 중 친구의 추천으로 바노바기일레븐치과를 방문하게 됐습니다. 여기 말고도 한곳 더 방문하면서 그곳을 비교해봤는데 비교불가일 정도로 바노바기가 끌리더라구요! 깔끔한 분위기+친절하신 상담실장님+원장님의 자부심+ 합리적인 비용+단기간 교정+매순간 최선을 다해주시는 치위생사분들!!:) 항상 기분좋게 다녀가게 됐던 것 같습니다! 저는 앞니는 설측, 아랫니는 외측인 콤비교정으로 진행했는데 말안하면 거의 모를 정도로 티가 안나더라구요. 처음 적응할때만 불편했고, 적응 후에는 불편함없이 지냈습니다. 항상 원하는대로 치아도 꼼꼼히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바노바기치과 최고~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