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에어플로우하고 치아가 개운하고 깔끔한것 같음. |
작성일 | 2022.06.23 |
|---|---|
최O영님의 고객감동후기입니다. 에어플로우 처음 해봤는데 그동안 내가 어떻게 칫솔질을 했고 어떤게 부족한지 알아서 좋았음. 스케일링보다 아프지 않아서 그점도 만족. 에어플로우하고 치아가 개운하고 깔끔한것 같음. 주기적으로 받으면 치아관리하기 좋을 것 같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