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2년째 유지도 잘 되고 있고 너무너무 만족합니다. |
작성일 | 2022.07.15 |
|---|---|
김O이님의 고객감동후기입니다. 어릴때 교정을 했었는데 유지장치를 잘 하지 않아서 치아가 더 틀어졌습니다. 다시 재교정을 알아보는데 장치가 보인다는 것이 싫었는데 마침 설측교정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급속교정으로 교정기간도 단축되고 이미 많은 사람들이 하고 있어서 안심하고 할 수 있었습니다. 원장님도 친절하시고 갈때마다 간호사 언니들도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2년째 유지도 잘 되고 있고 너무너무 만족합니다. 강추합니다~^^ |
|

